고객센터

평일 : 1588-9983 (예약 및 상담시간 : 09시 ~18시)
주말 : 033-434-2772 (상담시간 09시~18시)

카카오톡 상담
평일/주말 가능 (상담시간 09시~18시)

자주하는 질문

자주하는 질문에서 답변을 찾지 못하셨다면 고객의 소리를 이용하세요. 고객의소리
자주하는 질문
구분 질문 및 답변
예약관련 단체로 예약하고 싶은데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더보기▽

 15인 이상 단체로 예약 가능하며, 단체 영업 담당자가 따로 있어 070-4817-0435로 연락주시면 자세한 상담 도와 드리겠습니다. 

시설문의 인터넷이 되지 않는다고 들었는데 쏘카로 가면 주차 공간이 따로 있나요? 더보기▽

 힐리언스 선마을은 데이터가 되지 않아 쏘카로 이용하실 경우 게이트 바깥에 있는 쏘카존에 주차를 하시고 객실로 이동해 주시면 됩니다.
단, SKT이용자께서는 게이트에서 벨을 눌러 주시고 쏘카 이용과 SKT이용에 대해 말씀해 주시면 주차 공간에 대해 안내드리겠습니다.
 

프로그램문의 객실을 예약하지 않아도 프로그램에 참여 가능한가요? 더보기▽

객실 예약없이 프로그램만 참여를 원하실 경우 숲속의 하루 패키지로 이용 가능하십니다. 

 

숲속의 하루 A : 45,000원
12시 입촌+점심식사+프로그램+부대시설


숲속의 하루 B : 65,000원
12시 입촌+점심식사+프로그램+저녁식사+부대시설

 

*객실 예약 시 프로그램은 무료로 참여 가능하십니다.
 

시설문의 단지내에 편의점이 있나요? 더보기▽

선마을에는 편의점이 없고 외부음식 반입 금지 입니다. 스낵 및 간단한 먹거리 구매는 가을동 가든 뮤직 카페에서 구매 가능하십니다. 가장 가까운 편의점은 자차로 15분정도 소요됩니다. 

시설문의 객실에 있는 유선 전화기를 이용하여 외부로 연결하는 방법 더보기▽

객실에 있는 유선전화기로 다른버튼 누를필요없이 바로 해당 전화번호 누르시면 통화 가능하며 최초 3분간 무료이며 3분초과시 수신자 부담으로 전환됩니다. 

시설문의 거동이 불편하신 분이 계신데 차량 이동 가능한가요? 더보기▽

선마을은 의도된 불편함이란 취지아래 모든 곳이 언덕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거동이 불편하실 경우에는 이용이 어려우십니다. 차량 고객이동 서비스는 응급환자를 제외하고 따로 없으며, 노약자의 경우 입촌시 1번, 퇴촌시 1번정도 도와드릴 수 있습니다. 

시설문의 짐이동은 가능한가요? 더보기▽

입촌시 - 주차장 B 짐보관소에 짐맡겨주시고 네임택에 고객님 존함 적어주시면 짐이동시간 (15시, 15시 30분, 16시, 17시)에 순차적으로 이동 도와드리고 그 이후 시간에도 요청주시면 옮겨드립니다.

 

퇴촌시 - 퇴촌시 웰컴센터로 전화주시면 10:30 , 11:00 , 11:30분에 주차창 B 짐보관소로 이동도와드립니다.

프로그램문의 프로그램은 따로 예약해야 하나요? 더보기▽

프로그램은 예약없이 해당시간에 맞춰 자율적으로 해당장소로 이동하시면 이용 가능하며 매일 오전에 있는 유료 프로그램은 입촌 후 예약해주시고 이용 하시면 됩니다. 

오시는길&픽업 선마을에는 셔틀 버스가 있나요? 더보기▽

픽업은 하루 1회 선마을 셔틀버스가 있으며, 선마을에서 외부로 나가는 셔틀버스도 동일하게 하루 1회 제공됩니다. 

(1시간 30분 ~ 2시간 소요)

 

셔틀버스는 반드시 사전 예약 및 사전 결제 필수이며, 예약센터를 통해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미 예약 또는 미 결제시에 탑승은 불가하며 버스 내 결제도 불가함을 미리 안내 드립니다.

 

* 픽업 (잠실 → 선마을)

월 ~ 금 출발 예악 시]

오후 12시 출발

토 ~ 일 출발 예약 시]

오후 1시 출발 

 

* 선마을 → 잠실

월 ~ 금 출발 예약 시]

오후 2시 출발

토 ~ 일 출발 예약 시]

오전 11시 30분 출발  

 

왕복 5,000원/ 편도 3,000원 

 

※ 예약번호 :1588-9983
주중(오전9~오후6시)/ 033-434-2772 (주말,콜센터 운영시간 외) 

예약관련 쿠폰으로 예약을 원합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더보기▽
  1. 쿠폰 앞면에서 해당프로그램 명이 있습니다.
  2. 해당 프로그램 명을 확인하신후 일정을 선택합니다.
  3. 쿠폰 앞면 왼쪽 하단에는 이용가능 인원수가 표기 되어있습니다.(예시:1인1실,2인1실)
  4. 쿠폰 뒷면 오른쪽 상단 일련번호를 확인합니다.
  5. 예약을 원할시 1588-9983으로 전화하시어 해당 프로그램, 선택 일정, 쿠폰번호를 말씀하신후 예약해주시면 되며, 추후 선마을 방문시 고객지원센터에 쿠폰을 제출해 주시면 됩니다.
  6. 입촌시 쿠폰을 지참하지 않으신 경우 비용이 부과 되실수 있습니다.
  7. 쿠폰 뒷면에는 유효기간이 명시 되어 있습니다. 유효기간내에 입촌하셔야 합니다.

환불규정

  • 예약 취소 또는 일정 변경을 원하실 경우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 예약취소 또는 일정 변경을 할 경우 위약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위약금은 하단의 표를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 카드결제 취소의 경우 카드사의 정책에 따라 환불날짜가 달라질 수 있습니다.
  • 환불은 입금자명으로 되며 송금수수료가 발생하는 경우 수수료를 제한 금액이 입금됩니다.
구분 환불 비중
힐리언스 선마을
예약 취소에 따른
환불규정
이용일 10일 전 100% 환불
이용일 7~9일 전 90% 환불
이용일 5~6일 전 70% 환불
이용일 2~4일 전 50% 환불
이용일 1일 전~당일 환불 불가

환불규정

구분 반환사유 발생일 반환 금액
제18조제2항제1호 및 제2호의 반환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교육을 할 수 없거나
교습 장소를 제공할 수 없게 된 날
이미 납부한 교습 비용을
일할(日割) 계산한 금액
제18조 제2항 제3호의
반환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교습 기간이
1개월 이내인 경우
교습 시작 전 이미 납부한 교습 비용의 전액
총 교습 시간의 1/3 경과 전 이미 납부한 교습 비용의
2/3에 해당하는 금액
총 교습 시간의 1/2 경과 전 이미 납부한 교습 비용의
1/2에 해당하는 금액
총 교습 시간의 1/2 경과 후 반환하지 않음
교습 기간이
1개월 초과하는 경우
교습 시작 전 이미 납부한 교습 비용의 전액
교습 시작 후 반환사유가 발생할 해당 월의
반환 대상 교습 비용
(교습 기간이 1개월 이내인
경우의 기준에 따라 산출한
금액을 말한다)과
나머지 월의 교습
비용의 전액을 합산한 금액
  • 교육등록 취소시 위약금이 발생합니다.(소비자 보호원 기준 적용)
  • 환불은 입금자명으로 되며 입금시 송금수수료는 제외한 후 입금됩니다.
  • 총 교습 시간은 교습 기간 중의 총 교습 시간을 말하며, 반환 금액의 산정은 반환 사유가 발생한 날까지 경과된 교습 시간을 기준으로 한다.
  • 원격 교습의 경우 반환 금액은 교습 내용을 실제 수강한 부분(인터넷으로 수강하거나 학습기기로 저장한 것을 말한다)에 해당하는 금액을 뺀 금액으로 한다.
비밀번호 입력

비밀번호